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시티 센터 - ibis Ambassador Busan City Centre

나라맥 2023. 7. 20. 01:50
반응형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시티센터는 총 207개의 객실로 부산의 비지니스와 쇼핑의 중심지인 서면에 위치한 3성급 아코르 계열 호텔입니다.

 

가격

숙박비는 가장 저렴한 스탠다드룸 기준 평일 6-8만원, 주말 9-12만원 수준 입니다.

 

위치

서면역 도보 6분, 부전역 도보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지하철이 가까워 부산 다른 지역을 여행하기 수월합니다. 또한 부산의 유명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집중된 서면역까지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부산 서면을 관광하러 오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객실

이비스 특유의 필요한 만큼만 있는 내부
샤워부스와 변기가 분리되어 있다.

 

레스토랑

TASTE 테이스트

호텔 건물 17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조식 운영시간은 07:00 ~ 09:30 입니다. 조식 가격은 Early Bird 9,900원 / Standard 19,800원 / Late Riser 9,900원 입니다. Early Bird와 Late Riser는 차, 커피, 쥬스와 빵 종류가 제공되는 간단한 아침 식사 메뉴를 의미하며, Standard는 뷔페식 아침 정찬입니다.

 

시설

짐을 맡기고 가벼운 몸으로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무인 락커코인세탁실이 있습니다.

1층 로비 무인락커
세탁실

마치며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시티 센터부산 서면 관광에 최적화된 아코르 계열의 가성비 호텔입니다. 가장 저렴할 때는 6만원에 부산 중심지 서면에서 1박을 할 수 있습니다. 이비스 특유의 있을 것은 다 있는 미니멀한 객실 내부는 5성급 호텔에 익숙하신 분들에게는 당연히 아쉽겠지만, 서면의 밤거리를 즐기다가 호텔로 돌아와 화려하진 않지만 기본기는 갖춘 호텔 객실에서 쾌적하게 잠을 청하실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